calendar
댓글로가기  글씨크기  

2022 한국소비자평가, 프랜차이즈 평가결과 리안헤어 1위

다운로드   20220422_155307.png

By  백금주      posted  2022-04-22 15:57:08      views  218

 







KCA한국소비자평가는 21일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프랜차이즈>의 2차 부문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본 소비자산업평가는 소비자 중심의 운영을 통해 소비자 친화적 가맹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들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매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프랜차이즈들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발표이다.

평가는 가맹사업 업종별로 차수를 나누어 진행되며, 지난 1~3월 중 가맹점 수 추이, 전년도 대비 매출액 등을 기준으로 사전 조사를 실시하여 업종 부문별 상위 11.36% 이내의 후보군에게 후보자 안내가 이루어졌다. 자세한 평가 관련 사항은 한국소비자평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소비자평가는 평가 일정에 따라 국내 프랜차이즈에 대한 이용 소비자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소비자 유익성 □프랜차이즈 사업성 □가맹점 대상 소비자 리뷰 평가 □브랜드 인식도 등의 기준으로 최종 종합평가를 거쳐 1위 업체를 발표했다.

2차 주요 부문별 1위 업체는 다음과 같다. (간략) ■ 교육 (교과) 부문 (주)모든교육 ■ 기타 외식(우동) 부문 주식회사 다온푸드(길동우동) ■ 분식 부문 할멈탕수육김밥 ■ 서양식 부문 은하별감파스타 (주)하음패밀리 ■ 오락 부문 (주)홈즈앤루팡 ■ 유아 관련 (교육 외) 부문 플레이맘 (주)키플레이스 ■ 음료 (커피 외) 부문 타이지엔(본사: 인피니티어뉴이티) ■ 이미용 부문 미창조(주)리안헤어
한국소비자평가 관계자는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프랜차이즈는 소비자 친화적인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국내 프랜차이즈를 대중에 소개하고 그 공로를 치하하기 위한 발표다"며 "다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소비 생활에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조사와 발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rew  한봄고등학교 산학협력 협약식 가져
Next  2022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3년 연속 수상
 


위로  글씨크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