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안헤어'는 머니투데이가 주관한 '2022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헤어뷰티서비스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차세대 각 분야 유망서비스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리안헤어는 세련된 테크닉(기술)과 전 지점 세심한 서비스, 합리적인 시술 요금 등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이끌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올해로 론칭 21주년을 맞이한 리안헤어는 2001년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국내 436개, 해외 6개(중국 5개, 베트남 1개) 등 국내외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리안헤어는 미용 기술인, 경영 전문가, 자본 등 삼위일체의 조화로 탄생한 헤어네트워크 미용 프랜차이즈"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미용기술로 K-뷰티를 세계에 알리고, 자체 '리안뷰티아카데미'를 통해 최고의 테크닉과 우수 품성을 지닌 프로미용인을 양성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