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헤어가 지난 25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4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헤어뷰티 서비스 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은 각 산업분야에서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우수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리안헤어는 '고객과의 신뢰를 가장먼저 생각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서비스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구해 왔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헤어스타일 제안, 품질 높은 제품 사용, 편안한 매장분위기 조성 등을 통해 최상의 미용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다.
또한, 고객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집하고 이를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는 과정을 통해 소통을 강화했다.
특히 최근에는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AI 기술을 활용, 얼굴형, 피부톤,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는 등 맞춤형 접근 방식을 도입해 트렌드 헤어스타일을 제작했다
본사는 5년 연속 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수상은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서비스와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