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헤어(RIAHN)는 지난 5월 10일부터 11일까지 롯데호텔에서 1박2일간의 일정으로 ‘2022 경영자 점프업 힐링 리프레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가맹점주(CEO)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가맹점주들이 힐링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해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저녁만찬에 앞서서는 본사 유상준 회장의 ‘함께 걸어온 20년, 고객만족으로 성장하는 리안, 새로운 미래는 오는 것이 아니라 만드는 것이다’라는 주제의 특강이 있었다.
리프레쉬에 참가한 한 가맹점주는 “리안헤어는 신뢰의 가치로 성장을 나누는 브랜드”라며 “리프레쉬 외에도 점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함께 성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본사 관계자는 “리안헤어는 가맹점주들의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발전해왔다”며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리프레쉬 프로그램은 화합과 소통을 이끌어내어 가맹점의 성장을 도모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론칭21주년을 맞아 비용 전액을 본사에서 부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