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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안을 아껴주시는 네티즌 및 브랜드 고객님들께 드리는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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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서정우      posted  2020-11-17 11:14:08      views  5895

 



리안헤어 브랜드 본사 미창조주식회사입니다.

당사 상표가 도용되어 발생한 본 사건에 대한 본사 공식 입장표명입니다.

 

1. 사건 발생 및 경과

 

2020년 11월 11, '네이버뿜'이라는 커뮤니티사이트에 리안 윤T’라는 닉네임(프로필에는 리안헤어(분당이라고 설정)의 네티즌이 국군장병 비하 발언 및 상식 이하의 댓글로 일반 네티즌에게 불편과 분노를 자극하면서 마치 자신은 리안헤어 분당지역 직원으로 오인하게 하여 리안헤어 브랜드 가맹점의 이미지 실추 및 명예를 훼손시킨 사건으로사건이 공론화되고 확대되자


2020
년 11월 13당사자 본인이 작성한 그동안의 모든 글과 댓글을 삭제한 후

2020년 11월 15해당 커뮤니티싸이트에 기존계정 탈퇴 후 신규 계정으로

군인비하 리안윤죄송합니다“ 라는 사과글과 본임 심경을 게시함

 

2. 위 사건에 대한 사실 확인요청 및 조치결과 회신요청에 대하여

 

위 사건 당일본사 또한 이미 본 사건에 심각성을 인지하여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해당(분당)지역 및 인근 지역 6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리안 윤T“로 추정되는 사람의 근무 여부를 정밀조사 확인한 결과,

현재 당사 해당 지역 및 인근 가맹점에서는 리안 윤T“라는 닉네임을 사용하거나 추정되는 인원이 근무 중이거나 과거 근무 이력 또한 찾을 수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당사로 이메일 및 유선 문의 요청하신 분들께 회신 답변드리고
최종 해당 글 게시자에 대하여 관련 기관 법적 조치를 진행하려던 상황에서 2020년 11월 15일 오후 15시경 최초 게시자의 사과문을 확인하였습니다.

 

3. 본 사건에 대한 본사 입장에 대하여

 

2020년 11월 15일 오후 15시경 본 사건의 최초 글 게시자가 직접 해당 커뮤니티에 그동안의 본인 심경을 토로하면서 네티즌의 불편에 대한 사과와 함께 당사 브랜드에 대한 오해를 풀어준 것으로 보이나이 게시글 또한 지금까지의 문맥상으로 오히려 진실성보다는 네티즌들에게 새로운 의구심을 유발할 수 있는 문제로

 

금번리안헤어 상표가 도용되어 발생한 가장 큰 피해자는 본사나 해당 지역 가맹점주보다도 저희 브랜드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네티즌과 고객님들인 만큼브랜드 명예회복과 재발 방지 차원에서 당사 변호사를 통한 법적 조치를 분명하게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아울러 본건과 관련되어 확인되지 않은 내용에 대하여 유포 또는 펌글 행위도 명예훼손 및 관련법에 저촉이 되는 만큼자제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감사합니다.

 

 

2020. 11. 17

리안헤어 가맹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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